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탈모에 좋은 것, 아 고민되네. 구트하르 허니비어 샴푸

삶의 조각조각

by 지구별 여행자 2021. 11. 5. 22:55

본문

728x90
반응형

40대 초반 정도 되었을 무렵

갑자기 찾아온 그분, 탈모.

할아버지도 아버지도 60이 넘을 때까지 검은 머리 풍성했는데

유전자적으로 몇 단계 건너뛴 나와 동생에게 엉뚱하게 탈모가 찾아왔다.

유전적인 이유임이 분명하였다.

특별한 스트레스가 있었던 것도 아니고 식습관이 엉망인 것도 아니었다.

술도 담배도 하지 않고 정상적인 삶을 살아온 나에게 탈모가 찾아오다니. ㅠㅠ

젊었을 때부터 나이 들어 보인다는 말에

상처를 입고 있었는데

세상에 탈모까지 오니 40대 초반에 40대 말쯤 되어 보인다는 말에 충격을 먹어

백방으로 수소문하여 탈모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라면

일단 먹어보았다.

심지어 울산의 모 의원이 탈모에 좋은 약을 판다는 이야기를 듣고

한달음에 달려가서 수십만원의 돈을 지불하고 먹었었다.

1달 보름쯤 약을 복용하니 머리숱이 풍성해지는 것을 보고 의기양양했던 기억이 있다.

그러나 그 약을 계속 복용하지 않으면 다시 빠졌다.

그러면 몇 개월 후에 다시 주문하여 복용하고 머리가 풍성해지기를 몇 번 반복하다 보니

이건 아니다 싶었다.

그러던 중 친구의 소개로 군산과 아산의 모 약국에서 또 발모에 효과 있다는 약을 처방받아 복용하였다.

신약으로 이뤄진 이 약도 동일하게 효과가 좋았다.

최근에도 한번 주문하여 약 두 달을 복용하면서 휑하던 머리숱이 제법 풍성해져서

오랜만에 만나는 이들마다 머리가 풍성해졌다느니 그래서 젊어졌다느니 보기가 좋다느니 등의 덕담을 건넨다.

그런 기부니가 좋은 이야기에 나의 어깨는 자연스럽게 올라간다.

그런데 말입니다!

이번에 약 복용도 끝난 지가 벌써 달포가 지났다.

약을 끊으면 다시 모발이 가늘어지고 샤워실에 검은 나의 분신들이 하나 둘 보이기 시작하는 경험을 했었는데

이번에는 아직 그런 증상이 발견되지 않고 있다.

왜 그런지 고민하던 끝에 약 석 달 반 전에 같이 사용한 샴푸에서 뭔가 답이 있지 않을까 하는 추측을 던져 보았다.

사실 오늘 소개해 볼 탈모샴푸다.

그 이름이

구트하르 허니비어

맥주효모 성분이 들어있는 독일산 샴푸이다.

맥주효모가 탈모에 좋다는 사실은 널리 알려져 있다.

역사적으로 독일의 맥주공장에서 근무한 여성들의 모발이 너무 풍성하여 그 원인을 찾던 중 맥주의 효모가 풍성한 발모의 원인이었다는 사실이 발견된 이후로 맥주효모는 탈모인들의 오매불망이 되었다.

나도 탈모로 인해 고통받던 중 누군가 전해준 효모 이야기로 인해 맥주효모를 구하여 복용하였던 적이 있었다.

결코 좋은 냄새라고 말하기 어려워 마실 때마다 인내가 필요하여 결국 다 먹지 못해 아직도 찬장 어딘가에 남아 있을 것이다.

그런데 이번에 우연히 이 맥주효모가 들어있는 샴푸를 사용하고 있는데

저자극성의 성분으로 두피도 많이 안정되고 붉은 반점도 줄어들고 머리가 가려운 것도 거의 줄어들었다.

두피가 안정되니 모근도 튼튼해진 느낌이 들고 머리숱도 계속 유지되고 있는 느낌이 든다.

소위 약을 끊은지 시간이 좀 흘렀지만 머리를 감은 후 모발의 풍성도를 점검할 때마다 유지되고 있다.

구트하르 허니비어에는 독일산 맥주 효모 추출물과 질랜드산 마누카 허니 추출물로 구성되어 있다.

맥주효모에는 비오틴, 식용 단백질 함량이 높고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 등의 영양성분이 있어서 모발에 도움이 된단다.

또한 뉴질랜드산 마누카 허니 추출물에는 꿀의 폴리페놀이 다량 함유되어 모발을 건강하게 한단다.

와우!

두 번째 구매를 했는데 기대가 된다.

더욱 풍성한 모발을 위하여!

 

탈모안녕~~~~~~~~~~~~~~~`

구트하르 허니비어

 

구트하르 허니비어

 

구트하르 허니비어

 

구트하르 허니비어

 

 

구트하르 허니비어 51 샴푸 앤 트리트먼트 500ml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